물보다 순한 시크릿케어 예스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CUSTOMER
  2. 자주하는 질문
유통기한과 개봉 후에는 언제까지 사용하는 게 좋은지 알려 주세요.

예스의 유통기한은 제품의 뚜껑에 기재되어 있으며 읽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12/15 -> 2015 12월 까지 입니다.

개봉하신 후에는 6개월 이내에 사용하실 것을 권장 합니다.

 

2014-06-08 950 0 0점
기구와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

자연 친화적인 성분으로 라텍스나 플라스틱, 실리콘의 기구를 사용하실 때에도 더욱 안전하고 깨끗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4-06-08 1017 0 0점
건조 때문에 불편함을 겪고 있는데 얼마나 자주 사용해야 하나요? 그리고 얼만큼 사용해야 하나요?

순수한 식물성분의 예스는 외음부의 청결 및 보습을 위해 매일매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 있으며, 건조감을 느끼실 때 마다 사용 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는, 2-3일에 한 번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얼만큼 사용해야 하는지는, 사용하시는 분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어느 정도라고 확실히 말씀 드리기는 곤란하지만 한 번 사용에 3~5ml를 사용합니다. 사랑을 나눌때에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양보다 조금 더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2014-06-08 1087 0 0점
예스는 어디에 사용하나요?

예스는 여성 외음부의 청결 및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습유지를 위해 사용하는 순수한 식물성분의 청결, 보습젤입니다.

 

2014-06-08 1287 0 0점
전에 사용해본 적이 없는데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예스는 젤 제품으로 사용할 때에는 물처럼 액상으로 변화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가락에 조금 덜어 문질러 보면 액상으로 변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 시 또는 관계 전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습과 청결을 위해 사용하실 수 있으며 3~5ml 정도를 손가락에 덜어 여성의 외음부에 발라 주시면 됩니다.

자연 친화적인 순수함으로 사실적이고 깨끗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14-06-08 1212 0 0점
예스는 누구에게 적합한가요?

일상적인 여성 외음부의 청결 및 보습유지, 외음부 건조로 고민하는 여성,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원하는 여성, 연인과의 특별함을 원하는 분, 출산 육아 모유수유 중인 여성에 적합한 순수한 식물성분의 내츄럴(Natural) 제품입니다.

 

2014-06-08 1191 0 0점
매우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다른 제품을 사용하다 알레르기 반응을 겪었습니다.

예스의 모든 제품은 자연의 순수한 식물 성분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예스 제품 안에는 알려져 있지 않거나, 숨겨져 있거나 또는 손상을 끼치는 물질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증하는 것 이며 석유화학, 파라벤, 알려진 피부자극, 자몽씨 추출물, 글리세린, 호르몬, 실리콘, 프로필렌 글리콜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예스에는 5가지 식물 추출물이 들어 있으며 이 모든 추출물들은 식품으로 그리고 식품의 방부제로 사용되어 왔으며 이중 3가지는 4000년이 넘는 치유제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같은 용도로 쓰이는 제품들 중에서 예스가 가장 안전한 제품이라고 확신 합니다.

반면, 그 추출물들은 알려져 있는 부작용이 없지만 매우 드물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가능성은 있으며 사람마다 피부와 생활 습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모든 제품이 자유로울 수는 없습니다.

 

2014-06-08 1098 0 0점
예스는 어떤 방부제를 사용 하나요? 그리고 그 방부제를 쓰고 있는 이유는 무엇 인가요?

예스는 두 가지 방부제를 사용 합니다.

 

모두 자연에 존재하며 합성으로 생산 되는 성분으로 페녹시에탄올(Phenoxyethanol)과 소르빈산 칼륨(Potassium sorbate) 입니다.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합성으로 생산된 버전을 구매해서 사용해야만 합니다. 왜냐하면 동물의 신체부위를 사용하지 않으며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식물에서 추출된 재료를 찾을 수 없기 때문 입니다.

예스에 사용하는 방부제는 예스의 유기농(Organic) 인증기관인 영국 토양협회(The Soil Association) 뿐만 아니라 식품과 화장품 사용에 대한 미국 FDA와 영국/유럽(UK/EU) 기관에 의해 공인된 성분입니다.

지금까지 예스는 자연(천연)의 성분 중에서 안전하고 비자극적이고 효과적인 방부제 패키지를 찾지 못 했습니다. 그래서 예스는 최고의 해결책인 페녹시에탄올(phenoxyethanol)과 소르빈산 칼륨(potassium sorbate)의 조합을 선택했으며 이용 가능한 최소한의 양으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방부제들은 1%미만으로 올바르게 사용되면 피부 자극이나 그것들과 관련된 다른 염려 없이 훌륭한 역할을 수행 합니다.

프로필렌 글리콜(Propylene glycol)과 같이 침투 강화제로 알고 있는 화학물질이 없는 경우에 이 방부제들은 피부를 통해 혈액으로 흡수되지 않으며, 예스 제품에는 이러한 침투 강화제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최대한 자연에 가까운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는데 왜 방부제를 사용해야 하는 지 종종 자문하곤 합니다.

불행하게도 물을 기반(Water-based)으로 하는 제품에는 항상 몇 가지 종류의 방부제가 필요로 합니다. 물은 모든 생명의 기초이며 박테리아, , 곰팡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냉장된 우유나 오렌지 쥬스 조차도 방부제가 없는 제품들은 매우 짧은 유효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우 위생적인 환경에서 만들어진 경우에도 올바르게 보존 처리되지 않은 제품들은 생활에 존재하는 미생물에 노출되면 건강에 위협이 될 것 입니다. 그래서 예스 제품들에는 유효기간을 두고 위생을 보장하는 것이 사용자들을 보호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보존 처리를 하고 있으며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보존 기준과 유기농 원료의 기준을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보존과 제품의 청결은 중요합니다.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모든 자연(천연)의 성분들과 자연(천연) 보존 시스템들을 시험했지만 우리의 기준을 충족할 정도로 안정되고 신뢰할만한 안전한 성분과 시스템을 찾지는 못 했습니다. 예를 들어 자몽씨 추출물은 낮은 농도에서 눈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스는 마침내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자연(천연)과 합성 보존료(방부제)의 조합을 선택했습니다. 영국 토양협회(The Soil Association)로 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은 예스 제품은 예스의 성분 정책을 지원하며 확실하게 공인된 보존료(방부제)만을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 파라벤Parabens 성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2014-06-08 1456 0 0점
예스에는 어떤 성분이 들어있고 왜 그런 성분들이 나에게 더 좋은지 말해 주세요.

더 예스 예스 컴퍼니는 영국 토양협회(The Soil Association)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았습니다. 회사가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는 것은 제품의 순도(순수함)를 보증하고 예스 제품 안에는 알려져 있지 않거나, 감추어져 있거나 유해한 물질이 들어있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하는 하는 것 입니다.

 

YES Water-based:

정제수, 알로에베라*, 구아검*, 로커스트빈검*, 아마추출물*, 잔탄검, 구연산, 소르빈산칼륨, 페녹시에탄올

 

예스가 사용자에게 더 좋은 이유 중의 하나는 듀** 플**(D**** P***), 아스트*****(Ast*******)와 같은 옛 방식(Old style)의 보습제들에 들어있는 성분들이 들어 있지 않다는 것 입니다.

 

예스에는:

석유화학의 성분이 없습니다. (피부를 뒤덮는 바셀린과 같은 걸쭉한 오일)

파라벤 성분이 없습니다. (피부자극과 암 발생 위험이 있는)

알려진 피부자극이 없습니다.

자몽씨 추출물이 없습니다. (종종 파라벤과 혼합되어 지기 때문에 스위스에서는 금지하고 있다)

글리세린이나 글리세롤 성분이 없습니다. (아구창을 일으킬 수 있고 피부자극과 끈적임을 남긴다)

호르몬 성분이 없습니다. (유방암 회복기이거나 호르몬대제치료(에스트로겐)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성분이 없습니다. (피부를 뒤덥거나, 불쾌한 느낌이 들고 씻어내기 정말 힘들다)

프로필렌 글리콜(propylene glycol) 성분이 없습니다. (세포벽을 교란시키고, 화학물질을 혈류로 보낸다)

 

예스는 피부 치유와 영양 공급의 고유 특성을 가진 순수한 식물 추출물이 들어 있으며 자연의 기준에 의해 재배되고 제조 되었습니다.

자연에서 얻은 순수하고 안전한 제품이 있는데 왜 민감한 부위에 합성 화학물질의 제품을 사용 하시려 하나요?

세계 어느 곳에서나 예스는 가장 안전한 선택이 될 것 이라고 확신 합니다.

 

2014-06-08 1308 0 0점
예스는 왜 천연 식물 성분의 원료를 사용하나요?

자연과 함께 작업하고 농약, 화학 비료 및 유전공학을 피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면에 있어 토양, 식물, 동물 그리고 우리의 건강을 향상 시킵니다.

 

1. 품질

자연에서 생산된 작물의 향상된 품질로 인해 예스의 성분에는

- 생장 호르몬이나 화학비료, 해로운 농약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 유전공학도 없습니다.

 

2. 건강혜택

순수한 성분을 사용함으로써 얻어지는 건강 혜택

- 피부에 흡수되게 하는 합성 화학물질이 없습니다.

- 모든 화학물질의 60%는 피부에 들어가 마침내는 혈액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3. 기준

인증에 대한 엄격한 기준

- 성분의 품질에 있어 어떠한 타협도 하지 않습니다.

- 방부제로 파라벤(Parabens) 성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4. 환경

환경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

- 영국의 자연 농장에는 일반 농장에 비해 44%이상의 조류와 5배 이상 많은 야생 식물이 있습니다.

 

5. 미래

환경파괴 없이 지속 가능한 작물 생산 방법을 택하여 자연과 함께 일할 때 우리는 더 나은 미래를 꿈 꿀 수 있을 것 입니다.

 

2014-06-08 1028 0 0점
예스는 다른 제품과 무엇이 다른가요?

예스는 글리세린(Glycerine)이나 화학성분을 기반으로 하는 보통의 다른 합성 제품들과는 달리 순수한 식물 추출물을 사용 하였으며, 우수한 스킨 푸드와 영국 토양협회(The Soil Association 유럽 최고의 인증기관)로부터 검증을 받은 성분으로 합성 첨가물이나 화학물질, 동물실험에 대한 걱정 없이 예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의 피부는 얼굴 크림, 비누, 퍼스널케어 제품 및 화장품에 포함된 화학물질의 대부분을 흡수합니다. 통계에 의하면 피부에서 일어나는 트러블의 약 60%가 혈류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특히 점막(입, 눈, 창자, 질, 항문과 성기의 끝)은 보호층이나 각질층이 없어 화학성분이 보다 쉽게 혈류로 흡수 될 수 있어 더욱 취약 합니다.

따라서 섬세한 곳에 사용하는 제품일 수록 가장 깨끗하고 순수한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입니다.

 

2014-06-08 1105 0 0점
왜 예스를 사용해야 하나요?

민감하고 소중한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일수록 세심한 배려와 성분의 안전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예스는 글리세린(Glycerine)이나 화학성분을 기반으로 하는 보통의 다른 합성 제품들과는 달리 순수한 식물 추출물을 사용 하였으며, 인체에 친밀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자연(천연)의 식물 성분을 분석하고 연구하고 제품을 얻기 까지 3년이 걸렸으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청결함을 떨어뜨리지 않는 탁월한 성능을 제공 합니다

- 실리콘이나 글리세린 기반의 화학 유도체가 아닌 완전히 다른 새로운 개념의 조성물 입니다

- 뛰어난 치유 스킨 푸드(Healing Skin Food)로써 4천년의 유래를 가진 자연의 성분을 기반으로 합니다

- 강력한 보습을 유지하는 속성을 가집니다

- 내부 피부 환경(Inner skin environment)에 바이오 점착성을 가지며 영양원이 됩니다

- 다른 유기농이나 화장품 및 식품의 성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 탁월한 점성을 가집니다

- 가능한 한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순수한 식물 추출물을 사용 했습니다

- 섬세하고 민감한 부위에 잠재적으로 유해한 합성화학 물질을 노출 시키지 않습니다

- 신중하고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위생적인 마감처리와 필요한 방부제의 양을 줄였습니다

-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글리세린(Glycerine), 파라벤(Parabens), 석유화학(Petrochemicals)이나 인공색소, , 맛의 어떠한 성분도 함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2014-06-08 1259 0 0점